본문 바로가기

정보 log

구미 밥을 짓다

안녕하세요 ~:D

루나테크입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전세계가 들썩이네요ㅠ

마스크 상시 착용하고 손 자주 씻고

예방을 철저히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

다만ㅜㅜ 예전 사진들을 보고 있으면

넘나 외출이 하고 싶어지네요

 

우리 꽃동이도 아파서 면역력이

낮아 사람이 쓰는 마스크를 강아지도

쓸 수 있게 만들어 불가피한 상황에

사용중이랍니다

거의 매주 꽃동이 병원을 방문해야해서

조심 또 조심하고 있어요 ^^

 

 

지난 회식 때 다녀온 밥을 짓다 후기를

포스팅하며 외출하고 싶은 마음을

조금이라도 주저리주저리 풀어봅니당ㅋ


구미 송정동 밥을 짓다!
연말 회식으로 원장선생님께서
찜해두신 장소였어요 :)


같이 일하시는 선생님께서
저녁에는 자제들을 돌봐야해서
점심회식으로 아이들 수업전에
빠르게 다녀왔답니다^^

 

위치는 송정대로 121 이에요!
구 주소는 송정동 80-2이에요^^
전화번호는 054-443-8988입니다


연말이라서 예약을 하고 갔었는데
혹시 모르니 미리 전화로 확인하시거나
예약하고 방문하면 더 좋겠죠?

 

미리 정해둔 시간보다 늦어지면
다른 팀 웨이팅으로ㅠㅠ 예약이
캔슬 될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D

 

저희도 예약을 미리 해뒀는데
늦어져서 허겁지겁 갔네용ㅋㅋ
주차 공간이 마땅하지 않아ㅠㅠ
헤멜수 있으니 조금 여유를 두고
출발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예술문화회관에 주차를 하고
도보로 5분 정도 소요된다
했던 것 같은데
횡단보도도 있고 헷갈려서
시간이 더 걸렸거든요ㅋㅋ

 


메뉴는
첫번째 15000원
-건강한쌈, 너비아니 버섯구이,
통살 쉬림프 볼, 비빔해초파스타,
직화우삼겹전골, 가마솥잡곡밥
-얼큰 된장찌개, 황태미역국 중 택1
-아메리카노, 오미자 중 택1


두번째 20000원
-상동+훈제오리구이


세번째 25000원
-상동+훈제오리구이+우리땅더덕구이


요렇게 메인메뉴로 3가지있고,
주니어 스페셜로
수제돈까스와 치즈돈까스도있어요

주류와 탄산음료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용 :)

 

음식을 대체적으로 정갈하고
예쁘고 맛있었어요


17년 5월 29일 생생정보
한정식으로 방영도 됐으니
맛은 다들 만족하시지 않을까
합니당ㅋ.ㅋ

 


저희는 세번째
인당 25000원메뉴를 시켰어요

 

 

더덕구이를 보니 벌써
건강해지는 느낌이
힘이 솓는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가마솥 밥이랑 직화우삼겹 전골이
비주얼을 완성해주고 말이죠 :D

훈제오리구이는 다른 친구들에
비해 비주얼이 평범해보이네요ㅠ

 

 

저는 그중에서도 두구두구두구!!!
너비아니 버섯구이가
제일 좋았어요ㅋㅋ
버섯 구이 향도 좋고
시즈닝으로 뿌려진 가루랑
콩깍지?같은 채소도
넘나 손이 계속 갔어요
마늘 후레이크까지 대박!

 

두번째는 쉬림프 볼!
새우의 고소한 향과 바삭함
시즈닝과 소스가 더해져
입맛을 돋아줬어요
밥 반찬용 보다는
에피타이져로 먼저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건강한 쌈은 샐러드에 살라미를
곁들여 먹는 느낌이었고,
해초파스타는 메뉴 중에서 상콤해서
중간 중간에 먹어주니 리프레쉬가 뙇!

 

직화우삼겹이랑 된장찌개랑은
반들반들 가마솥밥이랑 맛나게
잘 먹었어요 :)


개인적으로 더덕구이를 좋아하는데
좀 매워서ㅜㅜ 두점 먹었어요ㅠㅠ
저는 신라면도 약간 매워하는
편이랍니다 ㅋㅋ

 

후식으로는
따뜻한 또는 시원한 아메리카노
시원한 오미자 선택가능해요!
오미자 강추합니다
쪼꼬미한 컵에 테이크아웃해서
학원으로 가니 너무 좋았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