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log

반려견 노령견 건강검진 핏펫 어헤드

안녕하세요 ~:D
루나테크입니다 😍

핏펫어헤드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오! 이거다 이거사야겠다 하고
일년치 쟁여서 구매했었어요

2018년 5월부터 사용했어요
꽃동이 나이 11살부터 시작한거니
사람 나이로 하면 66살정도 부터
체크를 했답니다👍🏻

 

아래 패키지는 예전버전이랍니다
바뀐건 좀 더 업그레이드가 됐겠죠?😍

 

 

꽃동이 최근 검사는 9월에 했었어요
매달 해야하는데 깜빡하거나
병원 검진을 가거나
아파서ㅜㅜ 병원을 가면
피검사를 해서 주기적으로는
사용하진 못했어요
어플도 이전이랑 달리 업그레이드되어
다음 검진일도 알려주니 알림을
켜두고 주기적으로 체크하면 더 좋겠죠?

총 9회 핏펫 어헤드로 검사를 했고
1회 제외하고 의심항목이 1~2개 정도는
항상 나왔어요😭
항목은 아래쪽에서 더 자세히
후기를 적어볼게용

 

 

검사 방법은 소변을 채취하거나
소변을 볼 때 막대에 직접 채취를 하면 되는데용
저는 채취를 따로 하는게 어려워
꽃동이가 매일 일어나서 보통 소변을
보기에 그때 직접 막대를
가져다대어 체크했었어요
다만 꽃동이가 바르락 거리면 간식을
주는 줄 알고 소변을 보지않거나
노령견이다보니 시력도 좋지않아
핏펫 봉투를 직접 냄새맡아야 해서
시간이 지체될 때가 있었어요

새롭게 리뉴얼 계획이 있다면
소리가 적게 날 수 있는 패키지를
선택해주세요🤩🤩🤩

어플에서 지시하는대로
체크를 하고 사진 촬영을 하면
검사가 완료됩니다👍🏻
소변 반응 후 바로 촬영이 아닌
1분정도 기다렸다 촬영해야하니
이점 참고하세요 :)

 

 

최근 꽃동이의 검사결과에요 :)
지난 11월부터ㅜㅜ 꽃동이에게
특발성간질이라는 질환을 앓게되어
1~2주마다 병원을 방문하고
매일 약을 복용하며 피검사도
주기적으로 하고 있어 지금은 검사를
멈추었어요😭

의심항목으로 비중으로 나왔어요
이전 검사에서 의심으로 나왔던 항목은
잠혈이나 단백질이었어요
정상으로 나온 다른 검사항목은
포도당
빌리루빈
케톤
잠혈
ph
단백질
아질산염
우로빌리노겐
백혈구
입니다🥰🥰

 

 

이렇게 검사하고 각 항목을 누르면
자세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어요
특히 의심항목은 자세히
살펴보는 걸 추천드려요
피 검사보다 정확히 측정되지 않을 수
있어서 다른 증상들과 대조해보고
내원여부를 판단하시면 될 것 같아요

⬇️비중⬇️
당뇨나 탈수가 있으면 높아질 수 있고
체내 호르몬 문제가 있으면 낮아질 수 있어요
꽃동이의 경우 낮아져 이상징후라면
호르몬이 이상이 있는 거네요😭

저비중으로 증상은
신부전 쿠싱 사구체신염 요붕증
이네요

 

 

4가지 항목 중 " >" 표시가 있는 항목을 누르면
질병에 대한 자가진단을 할 수 있고
3개 이상의 증상이 최근 심해지거나
일주일 이상 지속되면 로컬병원
꼭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예방법을 제시하고 있으니
사료나 보조제를 고민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자가 진단이니ㅜ
단골로컬병원 꼭 방문추천드립니다!


 

꽃동이가 평소 피검사에서도 다소 혈당이
낮은편이었는데 쿠싱의 경우 당 수치 조절
호르몬이 지나치게 분비된다고 하는걸 보면
다소 맞아떨어지는 부분이 있어
로컬병원 검진때 수의사님께
말씀드려봐야겠어요😭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눈에 띄는 변화!
수치변화를 꺾은선그래프로
볼 수 있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