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기기

아이패드 7세대 ⭐ 32기가 셀룰러 with 애플펜슬 1세대

안녕하세요~ :D
루나 테크입니다 ^^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패드 7세대와 애플 펜슬 1세대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

이전에 아이패드 미니 2세대 사용하고 있었는데 아이패드 7세대로 바꾸니 속도도 그렇고 애플 펜슬 완전 신세계네요ㅋㅋ 최애 템 등극이에요🥳

사실 저는 갤레기였어요🥰 샘숭샘숭 노트 시리즈 너무나 좋았거든용ㅋ 그러다 아이폰 플러스의 출시가 뙇! 망설이다 환승했더랬죠ㅋㅋㅋ 그으래서... 지금은 앱등이가 되었답니다😆 그런데 갤럭시 Z 플립 넘나 탐나네요ㅋ 이온과 플렉스 후기의 후유증인가요ㅋㅋ

갤럭시 북 이온과 플렉스 포스팅은 아래의 이전 글 참고하세요😊 이온은 아주 강추합니다👍🏻


[It기기] - 갤럭시북 플렉스 NT950QCT-A58A 노트북 15인치 i5 추천

 

갤럭시북 플렉스 NT950QCT-A58A 노트북 15인치 i5 추천

안녕하세요 ~:D 루나테크입니다 갤럭시북 플렉스를 동생 부탁으로 구매했어요 패키징이 노트북처럼 예뻐서 깜놀ㅋ 간단한 스펙은 품명 : NT950QCT-A58A 인치 : 15.6inch CPU : i5-1035G4 1.10-3.70ghz 메모리 : 8G..

lunatech.tistory.com

[It기기] - 갤럭시북 플렉스 & 이온 프리도스 윈도우 10 usb 만들고 설치하기

 

갤럭시북 플렉스 & 이온 프리도스 윈도우 10 usb 만들고 설치하기

안녕하세요 ~:D 루나테크입니다 지난 동생부탁에 이어 아빠의 부탁으로 갤럭시북 이온을 구매했어요 :) 가벼운 무게가 플렉스보다 좋아요👍🏻 이온 개봉기는 다음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갤럭시북 플렉스 개봉기..

lunatech.tistory.com

[It기기] - ⭐️ 갤럭시북 이온 ⭐️ i5 15인치 리뷰 및 플렉스 비교 추천

 

⭐️ 갤럭시북 이온 ⭐️ i5 15인치 리뷰 및 플렉스 비교 추천

안녕하세요~ :D 루나테크입니다 ^^ 이번엔 아빠의 부탁으로 구매한 갤럭시북 이온 후기를 올려봅니당 갤럭시북 플렉스랑 고민하신 분이면 이전 글도 참고하고 이 글도 참고하면 분명 도움이 될거에요!!! 프리도스..

lunatech.tistory.com

 

 

패키지부터 애플 특유의 갬성🤩 패키지 보호를 위해ㅋㅋ 칼집내어 뜯었어요애플의 큰 장점 중 하나가 중고가가 타제품에비해 떨어지지 않는다는 건데요

나중에 다른 제품으로 환승할 때 다른 새주인에게 보내주기 위해 패키지도 소중히 보관해주어요🥰 전 미니2 10만 원 정도에 새 주인에게 보내드렸어요 😆

 

 

애플 펜슬 1세대!입니다전 아이패드 7세대를 구매했기때문에 1세대 펜슬만 호환돼요😭 저기 조그만 친구는 라이트닝 케이블로 충전할 때 쓰는 어댑터예요부속품으로 추가 팁(펜촉)도 하나 들었어요

2세대는 무선으로 충전도 되고 톡톡 더블 탭 하면 도구 변경도 된다고 하네요ㅜ 쓰다 보니 이 부분 불편하던데 1세대도 됐으면...... 합니다😭 2세대는 아이패드 프로에는 촥 자석으로 부착되면서 페어링까지 한 번에 뙇!1세대는 모양이 동글동글 반들반들해서 좋은데 잃어버릴까 무서워요😱 특히 충전을 위해 캡을 뺄 때는 두근두근 그래서 케이스에 꼽아둘 수 있는 친구를구매했어요 이것도 좀 있다 소개드릴게요

아! 참고로 2세대 아이펜슬 호환되는 제품은 아이패드 프로 11인치와 12.9인치 3세대만 지원되니 참고하세요🤗

 

 

아이패드 7세대 부속품으로는 고속 충전기가 들어있어요 :)

아이패드 7세대 간단한 스펙 및 개인적인 의견 말씀드릴게요 🥳

 

10.2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 : 미니를 쓰던 저에겐 널찍하니 좋아요 13인치 노트북이랑비교해도 너무나 만족스러워요 작다고 느낀 적은없어요 :) 주 사용은 교재 연구예요🥰


iPad OS : 사용하는 아이폰이란 호환되고 에어드롭 너무나 좋습니다 사파리도 아이패드에서 하던 게 폰에서도 이어하고 폰에서 보던걸 아이패드에서 연동되는데 신기방기 그래서....... 아이맥 사고 싶어져욬ㅋ


스마트 키보드 지원 (이거 너무 비싸요...) : 이거 사용하면 맥북처럼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비싸서 차라리 윗 그레이드 제품을 선택하는 게 낫지 않을까 해요 그리고 키보드 쓰다 보면 마우스 쓰고 싶어 답답해질 것 같은데 약 마우스도 나온다면 둘 다 구매해서 쓸 것 아요ㅋㅋ 개인적으로 휴대성이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거든요😘


애플 펜슬 : 넘나 최고 애플펜슬 최고 다만..... 충전 비주얼이 하하하 죠스바예요ㅋㅋ


증강현실 : 레티나 디스플레이와 첨단 센서와 카메라까지 겸비해 몰입감 넘치는 AR을 제공한다는데 전 아직 체험해보지 못... 했어요...ㅋ


A10 Fusion 칩 : 4K 동영상 편집, 고사양 그래픽 게임 플레이, AR 앱 경험을 모두 할 수 있데요 AR 어서 해봐야겠네요ㅋㅋ


배터리 : 최대 10시간 사용, 실사용에 배터리 불편함은 없었는데 애플 펜슬은이미 많이 부족할 때 알림이 떠서 좀 체크를
자주 해줘야 할 것 같아요 펜슬 배터리가 다되면 흐름이 끊겨 슬프거든요😭


100만 개 이상의 앱 : 우와 많네요ㅋㅋㅋ

 

앞뒤 두 개의 카메라 : 8MP 후면 카메라 (약 800만 화소)인데 잘 안 써요ㅋㅋ카메라는 역시 편한 폰카👍🏻


얇고 가볍고 견고한 디자인 : 맞아요 전 이 휴대성을 아주 높게 사죠! 그렇지만 전 잘 떨어뜨려요..... 그래서 애케플 했어요....ㅋㅋ 저랑 비슷한 분들을 위해서 다음 글에서 애케플 가입방법 알려드릴게요!

 

 

아이패드 7세대 골드 뒤태 너무나 예뻐요ㅋ

 

 

애플의 로딩 시그니쳐🍎

 

 

충격적인 애플 펜슬의 충전 모습ㅋㅋ 죠스밬ㅋ

 

 

보호필름은 주목적! 교재 연구용이기 때문에 종이질감으로 샀어요 화질 저하가 있을 수 있다 했는데 전 만족합니다👍🏻

 

 

마지막으로 아이패드 7세대 케이스! 펜슬과 캡을 보관할 수 있고 뒤태를 살려주는 투명 젤리 케이스예요😊 애플 펜슬 쓰는 맛을 살려줘서 추천합니다😆

전 셀룰러 32기가로 구매했는데 구글 포토 사용 중이라 아직 용량의 부족함은 못 느끼고 있어요 담엔 업그레이드 하고프네용 아이패드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