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log

forest 집중유형분석 내 나무 찾기 ⭐ 심리테스트

안녕하세요~ :D

루나 테크입니다 ^^

 

코로나 19로 집콕으로 질서유지를 하고 있는 우리나라 국민들 너무나 멋집니다👍🏻

 

외신에 의하면 공황도, 폭동도, 혐오도 없이 절제와 고요함만 남아있다고 전했는데요. 중국 우한은 카뮈의 '페스트'

북아프리카 항구 오랑에서 죽은 쥐가 나타나며 아비규환으로 변해 상대에 대한 불신 나만은 살아야 한다는 절규의

증폭으로 도시가 지옥이 되어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런 모습으로 비추어보니 대구 봉쇄가 한때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던 날이 기억나네요...

 

대구 시민들은 스스로 출입을 자제하고 있고 특히 방역에 보탬이 되어주는 적극적 대구 출신들과 외지에서 들어온

의료인이 500명이 넘는다고 하네요. 안철수 사진도 봤었는데 사람은 역시 좋아하는 일을 할 때 빛나는 것 같아요.

 

타 지역도 자발적인 외출 자제로 요즘 심리테스트가 카카오톡으로 하나둘씩 공유되고 있어요. 그중에 신기방기 했던

나의 나무 찾기! 포스팅해보아요 :)

 

테스트는 아래 사이트에서 해보시면 됩니다 :)

http://forest-mt.seekrtech.com/

 

Plant your personal flower

Test Your Focus Type x Find Your Personal Flower

forest-mt.seekrtech.com

노래가 나오면서 질문에 답을 하는데 소리가 넘나 심적인 안정을 가져다줘요. 안정이 필요한 요즘 힐링 힐링해보세요!

포레스트 나무 찾기 종류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저는 참나무가 나왔어요ㅋㅋ 도토리 일러스트가 귀욤귀욤 합니다 :) 참나무는 솔직 담백하며 불굴의 힘을 보유했다고 하는군요ㅋㅋ 자세한 설명으로는 솔직 단호한 당신은 훌륭한 리더십을 지니고 있습니다. 미리 계획하고 분석하며, 타인과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것에 집중하는 편입니다. 지도자를 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처럼 사람을 관리하는데 능숙합니다.라고 소개해주었네요. 스터디 친구와 집중 스팟도 알려줘요. 참나무의 스터디 친구는 갯버들이고 집중 스팟은 공동 작업 공간입니다. 갯버들 친구 어딨나요?ㅎㅎ

 

 

 

참나무 스터디 친구인 갯버들 집중 유형분석이에요. 갯버들 일러스트부터가 고귀함이 느껴지네요. 고귀하고 자유로우며

내면에서부터 빛을 뿜어 내는 갯버들 성격이 둥글둥글하고 주위 사람을 소중히 여길 줄 아는 갯버들 목표 달성을 위해 집중할 수 있는 확고한 의지를 지니고 있고, 집중 스팟은 넓은 옥상 테라스입니다.

 

 

 

단풍나무는 뛰어난 감성과 충성심, 사람들을 좋아하고 남들과 함께 일하길 즐깁니다. 언제나 친구들에게 둘러싸여 있고
사람들이 자신을 신뢰하길 바랍니다. 스터디 친구는 은행나무이고 집중 스팟은 아늑한 카페예요 :)

 

 

단풍나무의 스터디 친구인 은행나무, 차분하고 미스터리하지만 매우 섬세한 감정을 보유했다고 하네요. 자신만의 세계를 자주 꿈꾸며 도덕적 원칙이 있고 경쟁은 싫어해요. 현재를 알며 자신의 공간을 중시합니다. 스터디 친구는 단풍나무이며
집중 스팟은 개인 학습실입니다.

 

 

사과나무는 외유내강! 조용한 관찰자이며, 문제를 빠르게 처리하는 능력을 가졌어요. 행동으로 실천하길 좋아하며 사람들을 흥분시키고 영감을 줄 수 있는 것을 발견하는 것에 중점을 둡니다. 스터디 친구로는 대나무이며 집중 스팟은 도구로 가득 찬 DIY스튜디오예요.

 

 

사과나무의 스터디 친구인 대나무, 꼿꼿하고 올바르며 변함없이 헌신적이에요. 철저하고 꼼꼼하며 주저 없이 결단하는
대범함을 가지고 있어요. 일에 효율성을 발휘하며 앞서 계획할 수 있는 능력도 가지고 있어요. 자신의 행동에 책임감을 가지고 몰두하길 바랍니다. 스터디 친구는 사과나무이고 집중 스팟은 엄격한 감독이 이루어지는 학습공간입니다.

 

 

소행성 덤불은 특이해요. 실존하지 않는 식물 같습니다. 고독한 밤을 이겨내면 꽃을 피운다고 하네요. 집중하려 노력할 때마다 사람들은 유혹에 빠지지만 강한 의지로 이루지 못할 목표는 없으니 꿈을 키워 아름다운 소행성 덤불로 커져나가는 것을 확인하라고 하네요. 스터디 친구는 같은 소행성 덤불이며 집중 스팟은 언제 어디서나 집중력을 잃지 말라고 하는데 모든 의미가 모호해요. 의지만 있다면 무한한 가능성이 있음을 이야기해주는 것 같아요 😊

 

 

해바라기, 열정과 긍정적 에너지를 발산합니다. 매력적인 당신은 인생이 가능성으로 가득 차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모든 문제에 걸맞은 해답을 찾으려 노력해요. 주위의 새로운 것에 집중한다면 긍정적 기운을 얻을 수 있데요. 스터디 친구는 장미이며 집중 스팟은 야외 벤치예요.

 

 

해바라기의 스터디 친구 장미. 애정이 넘치며 눈에 띄어요. 꿈을 이루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어요. 높은
기대치를 지니고 있으며 목표를 달성하는데 중점을 두고 살아갑니다. 스터디 친구는 해바라기이며 집중 스팟은 시설이 완비된 연구실이에요.

 

 

선인장은 강하고 용감하며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힘을 가졌어요. 항상 주위를 경계하며 솔직해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많은 호기심이 있고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하는 편이에요. 신선한 아이디어를 생각해내고 이를 실천하는 것에 집중한데요. 스터디 친구는 곰 발바닥이고 집중 스팟은 훌륭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욕실이에요.

 

 

선인장의 스터디 친구인 곰 발바닥. 거부할 수 없는 독창성, 섬세함, 우아함을 지녔어요. 타인의 감정에 매우 민감하며 강한 의지와 신념을 가지고 있어요. 즐기고 관심 있는 것에 집중합니다. 스터디 친구는 선인장이며 집중 스팟은 독창적인 공예품을 파는 서점이에요.

 

등나무. 나만의 파라다이스에 흠뻑 빠져보세요??ㅋ 관심사를 신중히 계획하고 정리할 줄 알고 다소 냉소적 태도를 가졌고 완벽을 추구해요. 복잡한 사고방식을 가졌고 문제 해결을 위해 집중할 줄 안다고 하네요. 등나무에 매력에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음을 말해주는 걸까요?ㅋㅋ 스터디 친구는 카네이션이며 집중 스팟은 책으로 가득한 도서관입니다.

 

 

등나무의 스터디 친구인 카네이션은 열정적, 진실되며 이타심과 사랑을 가졌어요. 자비롭고 강한 책임감을 지녀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손을 내밀 줄 압니다. 섬세하며 타인의 삶에 긍정적 영향을 가져오는 것에 몰두한다고 하네요. 스터디 친구는 등나무이고 집중 스팟은 교실 내 스터디 그룹입니다.

 

중국 소나무는 굳건하고 흔들리지 않아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어요. 침묵 속 집중 능력을 발휘하며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논리 정연한 전략을 제시할 수 있어요. 책임감이 있고 헌신적이며 타인이 신뢰할 줄 알고 있어요. 언제나 작업 마무리에 초점을 둡니다. 스터디 친구는 벚꽃이며 집중 스팟은 쾌적하고 깔끔한 스튜디오예요.

 

 

중국 소나무의 스터디 친구인 벚꽃 살아있는 동안 빛내며 절대 포기 말래요. 일을 즐기고 재밌는 인생을 살아간데요. 털털하며 매력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감정에 충실하고 주위 사람을 즐겁게 만드는 능력이 있어요. 스터디 친구는 중국 소나무이며 집중 스팟은 시끄럽고 붐비는 패스트푸드 식당이에요.

 

 

야자수 나무는 굳건히 서서 도전을 받아들이라고 하네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계획 짜는 것을 좋아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받아들일 줄 알며 세상을 바꾸는 데 관심이 있어요. 문제점을 발견하고 이를 해결하는 다각적 방법을 찾는데 능숙해요. 스터디 친구는 레몬나무이며 집중 스팟은 출퇴근길입니다.

 

 

 

야자수 나무의 스터디 친구인 레몬나무. 부드럽고 침착하며 영원한 사랑의 표현이래요. 정서적으로 안정적이고 사교성이 좋습니다. 공감 능력이 뛰어나 사랑하는 사람들을 챙길 줄 알아요. 스터디 친구는 야자수 나무이고 집중 스팟은 공원의 쾌적한 잔디밭이에요.

 

 

총 17가지의 나무가 있네요🥰 문항 중에 고민되는 게 있어 다시 해도 저는 참나무가 또 나오더라고요. 혹시 고민됐던 문항이 있으면 한번 다시 해보세요 :) 결과 비교해서 자신과 비슷한 쪽을 나의 나무로 해서 키워봐도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