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log

맛남의 광장 영천 별빛 휴게소 정보 및 후기

안녕하세요 ~:D
루나테크입니다

지난 추석 파일럿으로 방송했던
맛남의 광장 넘나 재미있어서
정규 편성이 되기를 손꼽아 기다렸는데
🥰벌써 여러 휴게소에서 성행중이라닛
백선생님 넘나 멋져요👍🏻

마리텔에서부터 집밥백선생
골목식당 잼나게 봤는데
맛남의 광장까지 뙇!

너무 좋아서 맛남의 광장을
마인드맵으로도 그려봤어용ㅋㅋ
지난 챌린지였던
온라인 마인드맵 후기
포스팅해두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용😘

맛남의 광장 다들 다음 행선지도
궁금해하실 것 같아 써봤는데
여수랑 제주 올레는 방송에
나갔고 다음은 공주편이 방영될
예정인데 다음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네요ㅠㅠ

 

그럼 본격적으로 영천 휴게소
정보를 공개합니당 ㅋ.ㅋ
저도 인터넷으로 정보를 찾아보고
갔었는데 판매시간이 바뀌었더라구요ㅜㅜ

⭐️중화제육면과 돼지마늘버거는⭐️
⭐️오전 10시부터 12시30분까지⭐️
⭐️토마토돼지스튜랑 마늘토스트는⭐️
⭐️오후3시부터 6시까지에요!⭐️

외조부모님 성묘 가는 길에
중화제육면이랑 돼지마늘버거를 먹고
돌아가는 길에 토마토돼지스튜랑
마늘토스트를 먹으려 했는데
시간 미스로ㅠㅠ 한시반부터
휴게소에서 기다렸어용ㅋㅋ

 

 

브레이크 타임에 찍은 맛남의광장
코너에요 옆쪽은 기존 휴게소 메뉴도
먹을 수 있답니다 :)
사진찍고 우리 꽃동이 산책하고
차에서 영화를 보다가 2시50분쯤
주문하러가면 되겠지 했는데...

 

 

휴게소 차량 유입이 많아지고
뭔가 밖에서 기다리던 사람들이
줄어든 것 같아 이상하다 하고
2시20분쯤? 들어갔는데
오마나ㅜㅜ 줄이 벌써 길게
서있더라구요😭😭😭

 

 

부랴부랴 줄을 서서 기다렸어요
3시 되기 전 안내해주시는 분이
⭐️마늘토스트는 일일 300개한정⭐️
⭐️토마토돼지스튜는 일일 150개한정⭐️
이라고 계속 말씀해주셨어요!

무인 주문기가 있는데 맛남의광장
메뉴는 주문이 안되니!
참고해주세요😊

 

 

⭐️무인 주문기옆 포스!앞에 맛남의 광장⭐️
안내문구가 붙어있으니 여기서
주문하셔야해용
전 일찍와서 이건 못봤었는데ㅜ
아마 미리 보신 분들이
줄을 일찍 서셨나봐요
저는 주문할 때 봤어요ㅎㅎ

 

 

마늘토스트 4개랑 토마토돼지스튜1개를
주문했어요 :) 단체로 오신분들은 대표로
주문하는 걸 보니 아마 인당 제한은
없는 것 같아요
얼마 전에 다녀온 덕유산 휴게소에서는
인당 제한이 있었거든용ㅋㅋ
요건 다음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드디어 영접한 마늘토스트와
토마토돼지스튜❤️
색이 넘나 예뻐용 ^^
영천휴게소는 미리 조리해두지 않고
바로바로 조리해주어 따뜻하고
바삭한 마늘토스트를
촉촉한 토마토돼지스튜를 맛볼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

다만 넘 바삭해서 크게 베어물면
입천장이 다칠 수 있으니 조심!ㅋㅋ

 

 

크림도 듬뿍들어 있어요
제 입맛에는 조금 느끼했는데
고소한 마늘향이 잡아주어
맛나게 잘먹었어용 👍🏻

 

 

토마토돼지스튜는 뭔가 익숙한
맛이었어요 ㅋㅋ
빨간색 카레를 먹는 듯한?
돼지고기가 큼직하게 들어가고
빵도 바삭해서 맛났어용
양은 방송에서 보고 생각한 것보다는
좀 작았습니당

 

 

휴게소 간식은 정말 최애중 하나인데용
그 이유중에 하나가 우리 꽃동이와
함께할 수 있다는 사실이죵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이
늘어나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