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log

맛남의 광장 덕유산 멘보사과 한우불고기버거 한우국밥 후기

안녕하세요 ~:D
루나테크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전세계가 뒤숭숭하네요ㅠㅠ
이후로 사람 많은 곳에은 피하고
출근해서는 상시 마스크 착용을
하고 있어요 ㅠㅠ
곧 다가올 개학과 입학이 있어
걱정이 많이되네요ㅜㅜ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구정 때 다녀온 덕유산 휴게소
맛남의 광장 후기를 시작합니당

덕유산말고 영천도 후기를 남겼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당😍
⬇️⬇️⬇️

맛남의 광장 영천 마늘토스트 토마토돼지스튜

 

덕유산 맛남의 광장 메뉴는
장수한우로 만든 맛남 한우국밥
맛남 한우 불고기 버거
장수사과로 만든 맛남 사과피자
맛남 멘보사과
요렇게 4가지가 있어요 :)

 

 

요기 계산하는 곳에서 주문을 하면 되는데용
영천이랑 달리 브레이크 타임이나
메뉴별 시간은 정해져있지 않았어요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메뉴판에 보면 사과피자가 빠져있죠?
이날 매진인건지ㅜㅜ 빠져있더라구요
캐셔분께 여쭤봤는데 너무 지치셨는지
답변을 못들어서ㅠㅠ

⭐️덕유산 휴게소에서 주문할 때⭐️
⭐️1인 2메뉴까지만 주문가능⭐️
⭐️계산대에 온 인원 기준⭐️
이니 꼭 기억해두세요!

 

 

우리 꽃동이랑 항상 같이 다녀서
엄마가 밖에서 동이 데리고 있고

저랑 동생이랑 주문하러 갔었어요
그래서 멘보사과 2개 한우불고기버거 2개
시켰어요 😍

 

 

엄마한테 자초지종 설명하고
국밥도 먹기로 해서 2그릇 추가로
엄마 모시고 가서 추가 주문했어요ㅋㅋ

 

 

맛남 식권 😍
맛남멘보사과 맛남한우불고기버거
맛남한우국밥 쫙 모아 찍으니
맛남맛남 하네용🥰

 

 

멘보사과와 한우불고기버거는 계산대
바로 좌측에서 수령할 수 있고
한우국밥은 우측 안쪽에서 수령해야해요

기다리는 사람이 많죠?😭
덕유산 휴게소도 영천이랑 마찬가지로
미리 조리해두지는 않는 것 같았어요
멘보사과는 바로 튀겨서 나와서
따뜻따뜻 합니당👍🏻

 

 

먼저 맛남 한우국밥부터 보여드릴게요 💕
덕유산 맛남 메뉴 중에서 제일 맛났어요
우거지 완전 많고 소고기도 큼직큼직 👍🏻
게다가 구정이라 느끼한 음식을 많이 먹어서
인지 입에 촥촥 붙었어요 🥰

 

 

반찬으로 김이 제공되고
김치류는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전 신김치를 먹으면 배탈이 나서ㅜ
못먹었는게 엄마께서 깍두기가
정말 맛있다고 극찬을 하시더라구요
다들 깍두기 꼭 드셔보세요 :)

 

 

정말정말 기대했던 먹고싶었던 두 칭구
멘보사과와 한우불고기 버거입니다 💕
멘보사과는 수령할 때 지치된 연유를
뿌려드시면 되는 데용
여기 트레이가 제공안돼서ㅠㅠ 봉다리에 들고
사진찍을 친구만 다시 가져가서
연유를 뿌려 왔네요
혼자서 4개 다 들기가 😭😭😭

 

 

한우불고기버거는 친숙한 맛이에요
할라피뇨💕💕 애정애정하는데
들어 있어서 넘나 좋았답니당😍
한우도 듬뿍 들어있어요 :)

 

 

멘보사과 설에 먹은 음식들과 비주얼이
비슷해 느끼할 까봨ㅋㅋ 조금 걱정했는데
처음 맛보는 맛이어서 넘 좋았어요
안에 사과가 들어서 그런지 식감은
바삭하기보단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시나몬 가루가 들어있어 약간
츄러스를 먹는 듯한 느낌도 있었네용ㅋ

 

 

안에 가득 들어있는 사과들🍎
달콤촉촉🍎

 

 

어김없이 우리 꽃동이와 함께하기 위해
추운 밖에서 덜덜 떨몈ㅋㅋ
다같이 맛나게먹었답니당
역시나 꽃동이와 함께할 수 있어서
휴게소여행 넘나 좋아요😘